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너무 땡겼어요!
오늘 같은 날은 어딘가로 피크닉을 떠나야 할 것 같아 근교에 있는 고기리로 나가보았습니다.
마침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있는 피크닉 카페가 있다기에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.
1. 피크닉봉봉 주차사항
● 자리가 넓진 않습니다.
● 빡빡하게 들어가면 10대정도 가능할 것 같아요.
2. 피크닉봉봉 분위기
● 일단 야외에 테이블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. 피크닉분위기라 그런 것 같아요.
● 노란색 외관은 약간 빈티지 유럽 분위기입니다.
● 낮이라 알 수 없지만 불피우는 공간도 있는 것 같습니다.
● 옆쪽으로 가시면 피크닉을 할 수 있는 텐트 공간도 있습니다.
개인적으로 아래 사진의 오리 그림과 의자들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.
예쁜 원피스를 입고 사진을 찍으면 포토스팟이 될 것 같아요.
아이스크림을 가지고 밖에 나와서 먹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.
피크닉기분이 정말 들 것 같아요.
테이블이 엄청 다양하게 있어서 마음에 드는 야외 테이블에 골라 앉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.
뷰는 유명한 고기리막국수집 뷰인데 아름답다고 할 수 없지만 동네 뷰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.
고기리에 왔던 분들이 고기리막국수집에 들렀다 여기 카페를 방문하는 것도 좋은 코스가 될 것 같습니다.
내부로 들어오면 샵인샵이 있습니다.
옷, 생활용품, 책, 파우치, 그릇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긴 하지만 마음에 드는 상품은 없어서
눈요기만 하고 패스했어요!
내부엔 사람들이 좀 있어서 촬영을 하진 못했지만 큰 테이블이 3개정도 있습니다.
곳곳에 아이스크림 그림이 있습니다! 기대가 되었어요.
3. 피크닉봉봉 메뉴
드디어 아이스크림을 보러 카운터에 왔습니다.
기본 메뉴판을 보시면 커피외 음료 간단한 음식꺼리 등이 있습니다.
일단 시그니처를 시키는 게 실패가 덜 할 것 같아 핑크솔트크림라떼(7.500원)을 시켰습니다.
아이스크림은 젤라또 아이스크림이였어요.
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2스콥을 먹으려다 3스콥을 시켜보았습니다.
아이스크림 3스콥(9,800원)을 주문했어요.
맛은 많아서 고민중이였는데 사장님께서 추천을 해주셨어요.
붉은후추가 다이어트에 좋다고요....솔깃해서 고르기가 더 어려웠습니다.
일단 3가지 맛을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서 고민 끝에 붉은후추, 바닐라빈, 라꽁비에뜨(소금버터)로 주문했습니다.
옆쪽에는 디저트로 먹을 수 있는 간단한 빵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.
정과, 에그타르트, 스콘 등등 몇 가지 빵들도 있었습니다.
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.
핑크솔트크림라떼와 젤라또 아이스크림입니다.
<핑크솔트크림라떼>
- 일단 크림이 느끼하진 않습니다. 위에 소금이 올라가져 있는데 많이 올라가져 있진 않은 것 같아요.
- 커피맛이 진하진 않습니다.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맛이라고 평하고 싶어요.
- 단짠이 기본 베이스인 메뉴라 단짠의 경계가 심할 줄 알았는데 느끼기엔 단짠의 경계가 심하지 않았습니다.
<젤라또 아이스크림>
- 바닐라 빈은 일반적인 바닐라향이 나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. 고급진 '와' 아이스크림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.
- 붉은 후추 맛은 상당히 후추맛이 올라옵니다. 페퍼맛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젤라또 아이스크림으로는 좀 어우러지지 못하는 것 같았어요. 매운맛이 훅 기분나쁘게 올라왔습니다. 개인의 취향에 따라 엄청나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이예요. 저희 남편은 애기 입맛이라 까다로운데 목이 따끔거린다는 것만 빼면 그럭저럭 괜찮다고 했습니다.
- 라꽁비에뜨(소금 버터) 맛은 다른 곳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맛이기에 주문해보았습니다. 일단 중간중간 작은 버터들이 씹힙니다.엄청 느끼한건 아니지만 좀 애매하게 느껴졌습니다. 버터가 차가운 아이스크림과 입에서 전혀 어우러지지 않았고 소금의 맛이 깔끔하다기보다 버터맛을 죽이는 느낌이였어요. 단짠 단짠을 좋아하신다면 추천 가능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다음 방문 시 다른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맛 볼 예정이지만 붉은 후추와 라꽁비에뜨는 선택하지 않을 예정입니다.
피크닉봉봉은 젤라또 아이스크림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다양한 맛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최적의 장소인 것 같습니다.
단지 젤라또 아이스크림의 맛들이 호불호가 갈릴 맛이 많아 보여서 취향껏 선택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.
고기리에 피크닉을 가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파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피크닉봉봉에 많이 방문할 것 같네요.
☆가끔 문화 공간으로 콘서트나 음악회를 하는 것 같아요! 인스타그램으로 확인해보세요.
4.피크닉봉봉 기본 정보
- 주소 :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 154
- 전화번호 : 050-71480-7303
- 영업시간 : 10:00~20:00
- 인스타그램 https://www.instagram.com/picnicbonbon/
'달린다 카페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카페] 가성비 좋은 팔달구 화서동 카페 도조커피 (0) | 2025.05.22 |
---|---|
[카페] 수원 이목동 숨은 커피 맛집 루비노 커피 (2) | 2025.05.10 |
[카페] 판교 운중동 카페 아티크 (2) | 2025.05.02 |